포르투갈의 가장 인기 있는 축구 클럽이 UTRUST 결제 플랫폼과의 제휴를 발표한 후 처음으로 암호화폐 결제 방식을 받아들였다.

벤피카는 유럽의 주요 축구 클럽 중 처음으로 암호화폐 방식으로 상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허용한 것이다. 이를 통해 팬들은 비트코인, 이더리움 외에 UTRUST 토큰(UTK)을 이용해 결제할 수 있다.

벤피카에 따르면, 암호화폐 지불을 받아들이기로 한 결정은 그것의 전자 상거래 전략을 업그레이드하고 세계 관중을 확장해야 할 필요성에 기초하고 있다. 현재 포르투갈 팀은 1400만 명의 팬층을 확보하고 있으며 포르투갈에서 가장 큰 클럽이다

도밍고스 소아레스 드 올리베이라 S.L. 벤피카 CEO는 팬 층 강화가 새로운 결제 방식을 채택하기 위한 결정의 핵심이라고 말했다.

올리베이라 사장은 "현재 많은 지지자들이 디지털 사용자라는 것을 알고 있기 때문에 새로운 기술을 채택하고 지지자들에게 최고의 온라인 경험을 제공하는데 있어 선두에 서고자 한다"고 말했다.

구단에 의해 언급된 바와 같이, 암호화폐를 추가하면 신용카드 결제와 같은 일반적인 문제들 또한 없어질 것이다. 반면에, 그것은 온라인 상점에서 각각의 구매가 행해진 날과 같은 날, 실물 통화로 벤피카의 은행 계좌에 기금을 입금하는 것을 허용하게 된다.

구단 대표는 "최초로 암호화폐 결제 방식을 택하는 걸 기대한다"고 말했다.

UTRUST Co-Founder 및 CEO인 Nuno Correia에 따르면, 이 협력관계는 블록체인 생태계 내의 금융 서비스 범위에서도 한 단계 진전된 것이라고 한다.

코레아는 "포르투갈의 1위 축구 클럽과의 제휴는 UTRUST와 블록체인 생태계 전반에 큰 이정표를 세운 것"이라고 말했다.

축구 경기장은 암호화폐와 블록체인 기술을 가장 환영하는 그룹 중 하나이다. 인기 있는 포르투갈 축구 클럽은 새로운 관중들에게 다가갈 수 있도록 재정적인 대안을 걸고 있는 많은 유럽 클럽들 중 하나일 뿐이다.

블로그 이미지

로켓의비밀공작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