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부산호텔 추천 -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 5성급

 

- 주소: 해운대구 해운대해변로 296

 

 

- 부산호텔 추천 - 파라다이스 호텔

 

 

 

가격은 대략 24~45 선, 자세한 가격은 제일 쓸만한 호텔 사이트인 아고다에서 확인하시는 걸 추천합니다.

 

 

 

- 부산호텔 추천 - 파라다이스 호텔 시설

 

 

 

- 부산호텔 추천 - 파라다이스 호텔 긍정적 후기

 

뷰도좋고 직원도친절 내부도깨끗했음

 

부산에서 가장 훌륭한 호텔

 

정말 만족. 1박뿐이라 많은 것을 이용하지는 못했지만 조식뿐아니라 서비스에는 만족하였습니다

 

서비스 100점 만점에 200점드리고 싶구여 너무너무 친절 하세요~~

근데 층간소음이(?)밤늦게까지 있어요 ㅠ계속 쿵쿵거려서 ㅠ 변기 물빠짐소리도 들리고ㅠ 하지만 씨메르때문에. 이 모든게 다 오케이입니다 스파하면서 맥주한잔 한게 젤루 행복했어요. 침구는 말이 필요없을 만큼. 안락했어요

친절하고 시설도 아주 좋네요. 겨울이라 스파 이용하고 온수풀 이용했는데 아주 만족스러웠습니다.

 

리모델링해서 깔끔하고 어메니티도 록시땅이라서 좋았어요 오션뷰도 정말 멋졌고 오션스파 무료라서 짱이네요!

 

1박 머무르는 동안 정말 기분좋게 지낼 수 있었습니다. 정말 대접받는다는 느낌이 좋았어요! 1층 온더플레이트에서의 조식도 최고였고요. 어머니도 좋았다고 하셨어요!

 

 

- 부산호텔 추천 - 파라다이스 호텔 부정적 후기



 

* 모든 후기는 객관적인 정보 전달을 위해 실제 이용 후기를 전달한 것이며 제 개인의 견해와는 무관함을 밝힙니다.

 

 

블로그 이미지

로켓의비밀공작소

,